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지오다노 남자 김영광 옥스포드 셔츠 추천

His story/파파 머해

by Rocket's papa 2020. 3. 31. 14:56

본문

728x90

#지오다노 #옥스포드셔츠 #김영광셔츠

요즘 개인적으로 지오다노가 더욱 감성져 진거 같아요?
최근 할인행사하길래
저도 하나 했습니다

"지오다노 남자 옥스포드 셔츠"
홈페이지에선 김영광 셔츠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저는 라이트그레이 색으로 겟했습니다

재질은 여러분들이 다 아는
그 옥스포드 면 100% 고요
탄탄해서
캐중얼하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재질입니다

오스포드 셔츠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오는 만큼
중요한 것이 핏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레귤러 핏의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바로 착샷 들어갑니다

빼입
넣입

입고 돌아다닐 때는 이렇게
팔을 두번 접고 바지 안에
넣어서 연출하면 되겠죠?

라이트그레이 색상

아주 무난무난 합니다

단추 다 잠그기
단추 두개 풀기

제가 목이 두꺼운 편이라
단추를 다 잠그면 항상 답답한 편인데
목도 생각보다 여유있게 나온듯해요

한국 타 spa 브랜드에서
구입한 옥스포드 셔츠도 있는데
같은 사이즈여도
너무 슬림하게 나오거나
핏이 애매해서 잘 안 입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산
지오다노 옥스포드 다운버튼 서츠는
그럴 걱정은 없을거 같네요ㅎㅎ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뀻!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