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칼하트(carhartt) 반팔티 K87 이쁘게 입는 방법 2가지

His story/파파 머해

by Rocket's papa 2020. 4. 23. 21:04

본문

728x90

전면
후면
제품 태그

칼하트 반팔티 K87(포켓반팔티)가 할인하길래 하나 업어왔습니다.

칼하트 브랜드를 아시나요?
1889년부터 시작된 유서있는 브랜드더라고요 디트로이트 워크웨어에서부터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내구성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직 세탁을 해서 입어본건 아니라 내구성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반팔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 반팔티를 막아저씨가 입는다면 어떨까요

빼입 정면


빼입한 모습입니다
미국 사이즈여서 그런가? 평소 유니클* 반팔티 L-XL 정도 입는데(100-105)
M사이즈가 기장도 길고 품도 넉넉합니다

이쁘게 입는 방법 첫번째,
빼입.
짧은 반바지와 넉넉하고 후리하게 입는 방법입니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겠죠.

아기를 안고 있을 때 침도 흘리고 약간씩 토를 해도 괜찮은 전천후 네이비 색입니다. 약간 빈티지한 워크웨어 무드가 있네요

넣입 정면

 

 

넣입 옆모습


두번째 방법,
넣입. 소매는 두번 말아 접기.
빡시게 넣입한 모습입니다 전투모드죠
무난하게 괜찮네요 전천후로 맘껏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맘에 듭니다.
운동하신 분들은 더 멋진 핏이 나올거 같네요 저도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운동 좀 해야겠어요😂

활용도 좋습니다. 이정도면 케쥬얼로 수륙양용 인정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핏입니다. 다른 티들보다 넥라인이 좁은 편이고 어깨라인도 세미오버하게 바깥으로 살짝 나가있어서 어깨가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자분들 다 아시쥬? 갸꿀입니다.

이상으로 칼하트 반팔 티셔츠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