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뉴에라 모자(9forty) 뉴욕 양키즈 미니로고 볼캡 추천(끈 조절 가능)

His story/파파 머해

by Rocket's papa 2020. 4. 1. 11:28

본문

728x90
뉴에라 모자 전면

여러분들 어떤 모자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역시 근본브랜드 뉴에라를
좋아하는데요
mlb 선수들이 쓰는 모자로도 유명하죠?

이번에 산 모자 중에
맘에 들었던 모자 리뷰 들어갑니다

디테일 함 보시죠

뉴에라 모자 측면
뉴에라 모자 후면
제품 넘버
제조년원일 재질 세탁방법

뉴욕 자수가 얇게 들어가서
유니크하고 약간 미니멀한 느낌이 드네요

면재질이 캐주얼 느낌 한방울
더해줬구요

핏이 독특한데
착샷 함 보시죠

뒤로 쓴 모습

제가 옆 뒤 짱구여서
머리둘레도 큽니다
볼캡들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기본 폴로 모자도 이쁘게
어울리진 않았는데
이모자는 희한하게
어울리더라고요

자수때문인지
모자 깊이 때문인지
머리가 작아보입니다

모자 조절 끈이 있어서
조절 가능한 버전(9forty - adjustable)이고
남은 끈은 속으로 넣을 수도 있고
밖으로 뺄 수도 있어요

연출하고 싶은 느낌대로 하심 될 듯하네요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